티스토리 뷰

일반

해충킬러 랜턴 Camp365 모기 안녕??

행복가즈아 2018. 9. 18. 17:32

 

해충킬러 랜턴 Camp365 모기 안녕??

 

여름에 구입을 한 해충킬러 랜턴

사용을 했는데 생각 보다

이번 여름에 모기가 없어서 인지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모기가 없네요.

해충킬러 랜턴 기능 의심스럽긴 한데....

 

 

 

 

 

아침에 일어나면

가끔 날파리 1마리 정도가

미세 전기에 죽어서 붙어 있는

것을 보니까 작동이 안되는것은 아닌것 같고...

 

 

 

 

해충킬러 랜턴는 usb 충전이기

때문에 사용하기는 편리합니다.

 

 

 

 

해충킬러를 하는지는

모르지만 랜턴 모드가 20% 50% 100% off

기능이 있어서 분위기에 따라서

조명을 변경을 할수 있어요.

 

 

 

 

손가락, 젓가락을 망에

넣으면 전기가 와요~

 

 

 

 

해충킬러 랜턴이 잘 되는지

전기가 오는지 해서

한번 넣었는데....

감놀했어요~짜리~~짜리~~

 

 

 

이번 여름에는 조명으로 랜턴으로만 사용을 했지만

내년 여름에는 해충킬러 해충 퇴치용으로

잘 사용해 봐야 겠네요.

 

생각보다는 많이 안와요...

푸른 빛으로 해충을 유인해서

죽인는 원리인데....

이번 여름에는 모기가 없어서....

다행이지만...실험을 못해봤서 아쉽네요..ㅎㅎㅎ

댓글